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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는 718 박스터를 기반으로한 고성능 모델 신형 포르쉐 819 박스터 스파이더 프로토 타입을 공개하였습니다.
외관이 완전 공개된 상태로 표착된 개발 차량은 프론트 에이프런을 시작해 두께감이 강화된 사이드, 실 측면의 대형 에어 디퓨저와 고성능 브레이크 등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배기 파이프는 센터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이동하고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루프는 수동 패브릭을 채용한 모습입니다.
파워 트레인은 718 박스터의 2리터 수평 대향 4기통 터보 엔진이 아니라 911GT3에 탑재되는 4리터 수평 대향 6기통 NA엔진이 예상되며, 최고 출력은 410ps 정도가 예상됩니다.
제로백(0-100km/h) 가속은 3.9초로 예상되며 이부분이 실현되다면 슈퍼카로 불러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기어 박스는 6단 MT를 표준 장비로, 7 단 PDK는 옵션으로 제공 될 가능성이 높고, 월드 프리미어는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설이 가장 유력합니다.
추가 정보가 확인될 때마다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외관이 완전 공개된 상태로 표착된 개발 차량은 프론트 에이프런을 시작해 두께감이 강화된 사이드, 실 측면의 대형 에어 디퓨저와 고성능 브레이크 등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배기 파이프는 센터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이동하고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루프는 수동 패브릭을 채용한 모습입니다.
파워 트레인은 718 박스터의 2리터 수평 대향 4기통 터보 엔진이 아니라 911GT3에 탑재되는 4리터 수평 대향 6기통 NA엔진이 예상되며, 최고 출력은 410ps 정도가 예상됩니다.
제로백(0-100km/h) 가속은 3.9초로 예상되며 이부분이 실현되다면 슈퍼카로 불러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기어 박스는 6단 MT를 표준 장비로, 7 단 PDK는 옵션으로 제공 될 가능성이 높고, 월드 프리미어는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설이 가장 유력합니다.
추가 정보가 확인될 때마다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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