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반응형





유럽은 갈 수 없지만, 동남아시아라면 갈수 있을거 같습니다. 좋은곳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대학교 2학년 여성)


공부에 동아리 활동에 아르바이트까지, 여러가지로 바쁜 학교 생활이지만, 사회인이되면 장기 휴가를 떠날수 없기 때문에, 대학 시절 여러 나라를 체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 여행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물론 그렇지 않은 사람도 방학을 활용해 대학 생활중 한국을 탈출 해 보는 것은 너무나 좋은 기회입니다.


대학생활중 기회가 있을때 해외 여행을 해두라는 사회인의 조언이 있습니다.

지금 밖에 시간이 없고, 이때가 아니면 사실 장기로 휴가를 갈수가 없이 때문입니다.

한국에서도 가깝고, 물가가 저렴한 나라가 많은 동남아는 대학생에게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또한 학생이라면, 항공권 및 숙박비를 최대한 절약하는 것 역시 추천합니다.


요즘의 항공권과 호텔 예약은 인터넷 예약이 여행사를 방문 하는것보다 쉬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항공권이라면 저가항공을 활용한 저렴한 항공권 구매 사이트와 호텔을 찾고 있다면 엑스 페디아 등의 호텔 검색 사이트 등을 활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조금이라도 돈을 절약함으로써 여행중 사용할수 있는 비용이 늘어 나기 때문입니다.


그럼 대학생에게 추천하고 싶은 동남아 여행지를 소개 하겠습니다.


5 위 라오스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한가한 나라 라오스입니다. 수도 비엔티안은 "여기가 수도?"라고 깜짝 놀랄 정도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없는 것이 바로 라오스의 매력입니다. 라오스를 방문한 사람은 입을 모아 "아무 것도 없지만 좋았다!"라고 말합니다. 관광을한다면 북부 루안빠빤.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이른 아침 스님의 탁발 풍경은 너무나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라오스에는 코끼리가 많이 있으므로, 코끼리 사육사 자격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라오스에서 많은 일정을 잡지 않고 메콩 강을 바라 보며 멍하니 있거나 현지의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사치스러운 시간 활용이라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4 위 태국 치앙마이

태국 북부에서 가장 큰 도시 치앙마이는 한국으로 말하면 경주 같은 곳입니다. 성벽과 해자로 둘러싸인 구시가는 유서 깊은 사찰과 불상이 늘어서 매우 고즈넉한 시간이 흐르는 곳입니다. 디즈니 영화 '라푼젤'의 세계관을 체험 할 수있는 축제 "이뻰 축제 '는 매우 환상적이고 일생 일대에 꼭 한번은 봐야하는 축제입니다. 치앙마이에는 태국 마사지 학교가 많이 있고, 많은 한국인이 마사지를 배우러 방문하고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 학교의 기본 코스는 5일 동안 학습하여 정식 수료증도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수업료 25만원 가량으로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여름 방학 등에 마사지 자격을 취득 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3 위 캄보디아

세계 문화 유산 앙코르 와트로 유명한 캄보디아는 35년 전 대학살이 일어나 전체 인구의 20 ~ 30%가 숨진 슬픈 역사를 가진 나라이기도합니다. 캄보디아라고하면 역시 유적입니다. 앙코르 와트 유적은 1일권 과 3일권도 판매되고있어 일출과 일몰 등 시간과 날씨에 따라 다양한 앙코르 유적을 볼 수 있습니다. 천공의 성 라퓨타의 모델이 된 것으로 알려져있는 벤메리아 유적은 옛날부터 시간이 멈춰 버린 것 같은 신기한 곳이ㄱ고 국과의 국경에있는 뿌레아뷔제아 사원에서는 멋진 절경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킬링 필드와 지뢰 박물관에서 학살과 전쟁의 비참함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씨엠립에는 한국인들이 모이는 유명한 한국인 숙소가 있으므로 여행 정보 교환은 물론, 사귈 수있는 친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2 위 미얀마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군사 정권이었던 미얀마 하지만 최근에는 민주화가 진행되고있는 것으로 극적인 발전을 이루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주목 받고있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미지의 나라로서의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은 스커트와 비슷한 천으로된 론지를 입고 생활하고 여성과 어린이는 다나카라는 진흙 같은 것을 얼굴에 바르고있는 등 독특한 문화가 지금도 남아 있습니다. 미얀마에는 약 3,000개의 탑이있는 바간과 떨어질 것같지만 떨어지지 않는 이상한 황금 바위의 챠이티요등 관광지로서의 매력도 좋습니다만, 가장 큰 매력은 미얀마인의 인품입니다. 독실한 불교 신자가 많은 미얀마 인은 조금 부끄러워 하지만 매우 친절합니다. 미얀마 인의 인품을 느껴보는 것은 훌륭한 관광지를 방문하는것보다 더욱 더 감동 할 것입니다. 앞으로 관광객이 증가하고 다른 나라처럼 돈을 목적으로한 범죄 나 사기꾼이 증가 할 가능성도 있으니 가봐야 한다면 지금입니다!


1 위 방콕

태국 방콕은 전세계의 배낭 여행객이 모이는 카오산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저예산으로 장기간 체류 할 수있는 숙소가 있고, 밤이되면 폭음과 음악이 울려 퍼지는 매일 밤 축제와 같은 역동적인 곳으로 카오산로드에 침몰되어 버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이있어 쇼핑 센터는 한국에 뒤지지 않을 정도의 다영한 구색과 마사지와 에스테틱 삼매경에 빠지고도 비용은 한국의 절반 이하로 특히 여성본들은 푹 빠질수 밖에 없는  매력이 가득합니다. 이처럼 자금이 부족한 사람도 여자도, 누구든지 와라즐겨라가 바로 방콕입니다.


관광지로서의 매력도 많아 방콕에서 2 ~ 3시간만 교외로 이동 하게 되면 세계 유산 아유타야 유적이나 칸차나 부리 수상 시장과 타이 다운 관광을 만끽할 수 있고 , 코끼리 탑승 체험이나 호랑이와 기념 촬영도 가능합니다. 방콕 공항에는 많은 경유 항공기가 취항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인도 등 주변 국가로의 이동도 자유롭기에 방콕을 여행의 거점으로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상 대학생에게 추천하고 싶은 동남아 여행지 랭킹 TOP5를 소개 했습니다. 여행이라고하면 미국, 유럽이 머리에 떠오를수도 있지만, 동남아시아에도 멋진 곳은 많이 있습니다. 좋은 만남과 평생의 추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